안녕하세요, A*List입니다.
현재 A*List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수업용 eBook 서비스 관련하여, 비슷한 오류 문의 자주 들어오고 있어 공지 드립니다.
이는 이전 eBook 사용 기록으로 인한 것이므로, 오류 발생 시 아래의 방법으로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삭제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.
(캐시 삭제 후에는 저장해 둔 판서와 메모 등이 사라지니 캐시 삭제 전 중요한 사항은 별도 관리 부탁 드립니다.)
*캐시 삭제 방법은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① [설정] - [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] 탭 클릭
② [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] -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③ 팝업창에서 [기간]을 전체 기간으로 선택
④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⑤ [데이터 삭제] 클릭
2. Microsoft Edge 브라우저
① [설정] - [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탭 클릭
② [검색 데이터 삭제] 메뉴 > [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] - [지울 항목 선택] 클릭
③ 팝업창에서 [시간 범위]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
④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⑤ [지금 지우기] 클릭